X

[포토] '프레시지- 이보은', 탐나는밥상 전류6종 출시

김태형 기자I 2023.02.02 22:03:30
[이데일리 김태형]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요리연구가 이보은과의 IP(지식재산권)협업을 이어가며, 30년 경력의 요리 노하우를 반영한 '탐나는밥상' 전류 6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12월 출시된 협업 반찬 12종에 이은 요리연구가 이보은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첫 번째 협업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소비자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일상식으로 활용도가 높은 전류 6종을 선보이게 된 것.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73만 구독자를 보유한 '쿡피아'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30년 요리 내공으로 터득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다.

'탐나는밥상X이보은 전류'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이보은 만의 이색적인 레시피를 반영해, 밑반찬이나 술안주 등으로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두부에 탱글한 새우와 각종 채소를 넣어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하는 '두부새우전' ▲새콤한 김치와 쫄깃한 오징어를 듬뿍 넣어 노릇하게 부쳐낸 '오징어김치전' ▲국내산 돼지고기와 두부, 각종 채소의 조합으로 고기의 풍미와 감칠맛이 일품인 '고기완자전' ▲녹두 반죽에 돼지고기와 묵은지, 숙주 등 속재료를 아낌없이 넣러 풍미 가득한 '녹두전' ▲얇게 채썬 우엉과 팽이버섯, 들기름의 고소한 조화가 매력적인 '우엉채전' ▲쫄깃한 어묵에 달걀물을 입히고 다진 고추를 얹어 은은하게 매콤한 '땡초어묵전' 총 6종이다.

출시 제품은 마켓컬리,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프레시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