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모차 브랜드 에그,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윤정훈 기자I 2021.07.14 16:28:33

에그2 유모차 8종과 액세서리 등 카톡 선물 가능
입점 기념 이벤트로 구매금액 5% 환급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영국 유모차 브랜드 에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은 코로나19 로 인해 오프라인 구매가 어려워진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사진=에그)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는 에그2 유모차 8종과 유모차 액세서리 5종, 패밀리 브랜드 하이브리드(Hybrid)의 휴대형 유모차 그래비티(gravity I)를 구매할 수 있다.

에그 유모차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데이비드토이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포인트 환급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된 제품 중 하나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5%를 카카오 쇼핑 포인트로 환급해준다. 에그2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는 ‘높이조절어댑터’, ‘에그2전용멀티커버’를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오는 10월까지 에그2 유모차 구매 후 맘카페 등에 후기를 올려 인증한 고객 중 매월 5명을 선정해 에그2 전용 체인징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에그2 유모차는 고급스런 컬러 8종과 아이의 안전을 위한 기능들이 내장돼 있어 부모와 아이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구매 접근성이 높아져 출산을 앞둔 부모님들의 에그 유모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