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과천제이드자이' 분양

정시내 기자I 2019.05.07 15:59:42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GS건설이 과천지식정보타운 S9블록에 ‘과천제이드자이’를 분양한다.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로서 1군 건설사인 GS건설의 자이(Xi)브랜드 아파트로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도 높은 관심은 보이고 있다.

면적 별로 살펴보면, 전용 49㎡A 104가구 ▲49㎡B 127가구 ▲59㎡A 224가구 ▲59㎡B 3가구 ▲59㎡C 187가구 ▲59㎡T 2가구 등 이다. 전 타입이 소형으로 구성돼 젊은 세대 중심의 1~2인 가구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과천제이드자이는 과천지식정보타운 내에서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47번 국도 우회도로 접근성이 우수하고 북의왕IC도 인접해 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단지 옆에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맞은편 초등학교 신설예정으로 자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과천제이드자이는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지식산업단지 부지도 맞닿아 있다. 지식산업단지 부지 내 다양한 기업들이 입주하면, 직주근접의 효과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GS건설의 자이(Xi)브랜드 걸 맞게 상품도 우수하다. 먼저 전 세대 100% 남향 위주 설계로 일조량을 높였다. 또한 단지 남 측과 서 측으로 근린공원과 완충녹지 등으로 둘러싸여 최상의 조망 권(일부 세대)을 누릴 수 있다.

전용 59㎡A은 4Bay, 판상형으로 설계됐다. 소형평면이지만 드레스 룸과 파우더 룸의 공간이 마련되고, 붙박이장도 제공된다. 전용 59㎡B와 59㎡T는 테라스 공간이 제공되며, 드레스 룸 및 파우더 룸도 조성된다. 전용 59㎡C는 넓은 드레스 룸 공간이 마련된다.

전용 49㎡A와 49㎡B는 방 두개, 거실로 구성되지만 드레스 룸과 파우더 룸 등의 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A타입에는 팬트리와 알파 룸이, B타입에는 다용도실과 발코니공간이 마련돼 수납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인근에 마련되며 5월 중 개관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