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 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수학 수준별 학습 ‘판다수학’ 출시

장영락 기자I 2020.09.21 16:12:08
초등수학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브랜드 와이즈캠프가 전학년 전과목 학습 결손을 막고, 공백을 줄이기 위한 개인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와이즈캠프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스마트학습기에 적용한 ‘개뼈노트’를 제공해 복잡한 개념도 그림을 통해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체계를 세울 수 있게 돕는다.

21일 새롭게 출시한 ‘판다 수학’은 교과 개념에 수학을 수준별(연산,기본,발전,심화)로 나눠 초등 사고력 수학을 키우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사칙연산·연산판다’는 교과 개념의 바탕이 되는 학습으로 구성됐고, ‘유형판다’는 동영상 강의와 유형문제로 초등 전 학년 수학 교과서 속 개념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실력완성’은 교내외 경시 대회를 대비할 수 있도록 수학 복합 유형을 제공한다. ’사고력판다·최상위판다’는 초등수학 최고 난이도 문제 풀이를 제공한다.

와이즈캠프 개인별 관리선생님은 학생마다 다른 학습 수준을 파악해 맞춤 학습 진도 스케쥴을 제공한다.

와이즈캠프는 “초등 수학의 경우 무조건 빠르게, 많이 문제를 푸는 것 보다 개념을 명확히 이해하고, 이를 심화된 과정에서도 응용할 수 있는 사고력이 가장 중요하다”며 “판다 수학은 이를 위한 수준별 수학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와이즈캠프는 21일 개뼈챌린지 시즌2 이벤트도 시작했다. 개뼈챌린지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시즌2에서는 개뼈애프터와 키즈 강의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콘이 증정된다.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도미노 피자 교환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와이즈캠프 굿즈 세트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