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홍삼녹용진액의 홍수시대, 홍삼녹용 함유량 꼼꼼히 살펴야

최성근 기자I 2016.12.08 17:40:16
[이데일리 e뉴스팀] 최근 워낙 다양한 브랜드의 홍삼녹용진액이 선보이다보니 제조업체마다 홍삼녹용 진액의 양을 제각기 들쭉날쭉하게 넣고 팔고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혼란스럽기 그지없다. 그래서 홍삼과 녹용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은 제품을 고르는 현명한 방법이다.

이러한 가운데 ‘김수경 홍삼녹용’은 홍삼녹용 시장에서 정면승부를 펼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수경 홍삼녹용은 세계 최초 생식 개발자이자 엽록소 요법의 대가인 ‘김수경 박사’가 오랜 시간 연구하여 만들어낸 진짜 홍삼녹용 진액이다.

◇한 팩 당 녹용 분골 함량이 무려 0.6g ‘김수경 홍삼녹용’

김수경 홍삼녹용은 녹용의 ‘분골’이 들어간 제품이다. 뉴질랜드에서 방목으로 길러지는 붉은 사슴의 녹용 중 최상품인 분골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그 함량이 시중 어떤 제품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독보적인 함유량을 자랑한다.

보통 시중 홍삼녹용 제품의 한 팩 당 녹용 분골 함량이 0.03g 안팎인데 비해 김수경 홍삼녹용은 무려 0.6g을 투입했다. 잘 알려져 있듯이 녹용의 분골은 사슴뿔의 끝부분으로 유효성분이 집약된 곳이다. 한 팩을 마시고 나면 씁쓰름한 녹용의 뒷맛이 치고 올라온다.

◇홍삼 성능 결정하는 진세노사이드의 함량 한 팩 당 10mg 이상

김수경 홍삼녹용에 들어가는 홍삼 역시 홍삼 중 최상급인 6년근 홍삼을 몸통 70%, 잔뿌리 30%의 최적비율로 넣었다. 홍삼의 성능을 결정하는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함량도 한 팩 당 10mg 이상이다. 이 역시 시중의 홍삼녹용 제품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함유량이라 할 수 있다.

◇최상의 재료와 최대치의 함유량, 비교할 수 없는 진짜 홍삼녹용진액 ‘김수경 홍삼녹용’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뉴질랜드 청정 녹용을 더한 ‘김수경 홍삼녹용’은 우후죽순 판매되는 홍삼녹용 진액 시장에서 오로지 최상의 제품을 최대치의 함유량으로 뚝심 있게 달여낸 진짜 홍삼녹용의 맛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

맛은 물론이고 최상급 재료에 걸맞게 품질관리 역시 엄격하다. 홍삼의 까다로운 품질관리기법을 녹용에도 적용해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높였다. 뉴질랜드 녹용은 국가에 의해 엄격하게 관리되어 수의사의 입회하에 채취할 정도로 그 심사와 품질 심사가 깐깐하기로 유명하다.

다른 비결 없이 오로지 재료의 질과 함유량으로 홍삼녹용의 경쟁력을 갖춘 김수경 홍삼녹용. 그 신들린 재료의 함유량과 함께 저온에서 오랜 시간 달여 낸 진짜 홍삼녹용 진액이기에 겨울철 떨어지는 체력을 보충하기에 더 없이 좋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