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일승영어발음연구소, 2020년 상반기 결산 영어발음 동영상강의 패키지 발매

박철근 기자I 2020.08.04 16:13:04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김일승영어발음연구소는 올해 상반기를 결산하는 동영상강의 패키지를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김일승영어발음연구소는 현재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다양한 오디오콘텐츠 채널을 운영중이다.

연구소는 “이번 동영상강의 패키지는 리스닝과 영어발음을 전문적으로 영위하고 있는 자사만의 노하우를 6개월 분량으로 결집시킨 것”이라며 “발음기호와 발음규칙과 같은 기초개념정리뿐만 아니라 실전에서 영어회화에 반드시 필요한 듣기 기술 및 원어민과 같은 현란한 영어발음과 연음까지 커버하는 전형적인 실용영어강좌를 한 데 모아둔 패키지형 강의”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동영상 강의는 대량생사닝 아니라 선착순 단 10명에게만 진행된다. 서울이 아닌 지역이라 김일승 대표의 강의를 직접 접하기 힘들었던 경기 및 기타 지방, 또는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라고 연구소측은 전했다.

연구소는 “김 대표의 샘플강의는 유튜브 및 네이버오디오클립에서 어렵지 않게 접해볼 수 있다”며 “특히 오디오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고 있는 김일승영어발음연구소에서 운영중인 20여개의 오디오클립 채널을 통해, 연구소가 영위하고 있는 다양하고도 창의적인 콘셉트를 풍부하게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2020년 상반기 결산 영어발음 동영상강의 패키지 주문고객에게는 김 대표의 저서인 ‘영어리스닝 100일의 기적(넥서스)’과 여름휴가에 필수적인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한편 강의문의, 비용 및 신청 등은 김일승영어발음연구소 또는 카카오톡 채널 검색에서 ‘김일승’을 검색하면 된다.

(사진= 김일승영어연구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