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정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상인간 와이티 실물 영접. 가상신발까지 받음”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또 함께 게재한 사진에서 정 부회장은 활짝 웃고 있는 와이티와 나란히 선 채 ‘NOJAMKILLER(노잼킬러)’라고 쓰인 운동화를 자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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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와이티는 지난 3월 등장한 최초의 Z세대 가상인간으로, ‘영원한 스무살’이라는 뜻을 가졌다.
매일유업 ‘우유속에’, 뉴트리원, 파리바게뜨, 삼성전자 등 디지털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시의 청년 정책 홍보대사로 임명장을 받아 ‘2022 서울 청년정책 콘테스트’ 영상에도 출연했다.
앞으로 1년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서울 청년에게 정책을 홍보하고, 청년과 서울 간 소통을 활성화하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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