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재개장과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아트 스튜디오(Art Studio)’로 컨셉을 반영한 것도 특징이다. 젊은 감각의 다양한 국내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장 곳곳이 아트 퍼포먼스로 꾸며지게 되며, 여기에 더해 아디다스와 콜라보를 통해 재해석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는 지상 3층, 총 1,000㎡(약 300평) 규모로, 층별 컨셉을 명확히 구분, 고객의 동선에 따라 아디다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타일리쉬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1층에 전면 배치하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및 퍼포먼스의 모든 신발 라인업을 3층으로 배치한 것도 특징이다. (사진=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