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위호텔제주, 디어 패런츠(Dear Parents)' 패키지

김태형 기자I 2024.03.21 23:04:59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위호텔제주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디어 패런츠(Dear Parents)' 패키지를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디어 패런츠'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실크필 케어 2인 1회, 제주 반상 차림 2인 1회, 여유로운 오후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화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2연박 시에는 조식 뷔페를 2인에게 제공한다.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제공하는 '실크필 케어'는 피부 각질, 모공 속 피지 그리고 노폐물을 녹여내어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보여주는 저자극 필링 관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주름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통한 노화 개선 그리고 얼굴 광택 및 미백과 여드름 모공에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선물해 주는 피부 전용 럭셔리 케어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데콜테 마사지와 두피 마사지를 포함하여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실크필 케어로 부모님의 피부에 광채를 드리고 귀한 손님에게 대접하는 제주 반상 차림을 즐기고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힐링까지 제공하는 위호텔제주가 준비한 효캉스 패키지로 사랑하는 부모님께 진정한 몸과 마음의 치유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위호텔제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