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로코, 고객-파트너사 초청 '파트너스데이' 개최

이재운 기자I 2018.11.19 14:38:59

아르고 소개 등 성과-전략 밝혀

이진석 블로코 대표가 지난 16일 진행한 ‘블로코 파트너스 데이’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블로코는 20여개 고객사-파트너사 관계자 80여명을 대상으로 그 동안 쌓은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고 밝혔다. 블로코 제공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국내 블록체인 개발업체인 블로코는 지난 16일 핵심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하는 ‘블로코 파트너스 데이(BLOCKO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블로코가 파트너사와 함께 이뤄낸 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코오롱베니트와 효성인포메이션 등 국내·외 고객·파트너사 20여곳에서 80여명이 참석해 △블록체인 구축 프로젝트 성공 사례 공유 △파트너사 지원 정책 및 핵심 파트너사 소개 △오픈소스 블록체인 플랫폼 아르고(AERGO) 소개를 진행했다.

이진석 블로코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블로코와 핵심 파트너사들이 함께 이뤄낸 수많은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다양한 영역의 기술 교류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블록체인 시장 확대를 위해 핵심 파트너사와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상화폐 광풍

- 앤드어스체인, 초기 채굴자 ‘앤드어스체이너’ 모집 성황리 마감 - 마이클조던, NBA스타 카드 블록체인 토큰사에 투자 - 한국블록체인협회, ‘가상자산 AML·CFT 실무과정’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