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TS트릴리온, ‘TRUSTS 캠페인’ 진행

장영락 기자I 2021.01.26 15:18:43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RUST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의 ‘TRUSTS 캠페인’은 사회 공헌 캠페인 일환으로 취약계층 지원, 환경보호 동참 등을 목표로 계획됐다.

TS트릴리온은 ‘좋은 성분을 담은 착한 제품’이라는 모토로 지난해에도 여러 사회 활동을 실시했다. 지난해 3월 영등포구청에 ‘TS마스크’를 기부했고 연말에는 안산시외국인주민상담지원센터에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후원이 있었다.

영등포구가 추진하는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참여해 지역 내 소외 계층에 성품을 기탁했다. 이밖에 2007년 설립 이후 유니세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등 NGO단체에 수익금 일부를 매월 기부하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기업의 또 다른 역할은 지역 사회의 발전과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TS트릴리온은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고 좋은 일에 앞장서 더 좋은 세상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코스닥에 상장했다.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대표 브랜드 ‘TS샴푸’, ‘TS마스크’,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