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마케팅은 민간기업 등이 출연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농산물 판매가격을 인하하고 생산농가에게 인하금액만큼 후원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소비자에게는 할인된 가격의 농산물을 제공하고 농업인에게는 판매금액을 보장하는 농어촌·기업 간 상생협력사업이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우리 농산물 판매확대를 위한 상생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홈앤쇼핑과 재단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과 함께 우리 농업, 농촌을 위한 상생 협력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농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