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밀워키’, 직각 임팩트 렌치 신규 출시

박철근 기자I 2020.09.28 15:28:55

동급대비 최고수준 토크로 사용편의성 제고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전동공구 전문 브랜드 밀워키는 라쳇의 컴팩트함과 높은 토크값 모두 갖춘 신규 직각 임팩트 렌치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보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M12 FUEL 직각 임팩트 렌치 1/2인치, 3/8인치(제품코드 M12 FRAIWF12, M12 FRAIWF38) 등 2종 이다.

밀워키는 “일반 렌치의 높은 토크값과 라쳇의 컴팩트함을 모두 갖춘 무선 직각 임팩트 렌치 제품”이라며 “동급 대비 최강의 토크에 디자인은 더욱 슬림하고 여러 모드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등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밀워키 M12 FUEL 직각 임팩트 렌치 제품은 풀림 토크 300Nm/ 체결 토크 270Nm로 기존의 에어 렌치를 대체할 수 있는 강력한 힘이 특징이다. 기존의 권총형 임팩트 렌치보다 훨씬 작아진 헤드(71mm)와 확장된 트리거~엔빌 길이(219mm)로 협소한 공간에서의 작업에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과체결을 방지하는 ‘오토 스톱 모드’와 볼트가 풀린 후 rpm을 낮춰주는 ‘볼트 제거 모드’ 등 4가지 스피드 모드를 탑재하며 더욱 향상된 제어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한편 신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는 밀워키 홈페이지 및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밀워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