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족보닷컴 “‘미리보는기말고사’로 기말고사 준비하세요”

박철근 기자I 2020.07.01 15:16:35

기말고사 준비 콘텐츠 무료제공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족보닷컴은 중·고교생들의 기말고사 시기가 다가오면서 ‘미리보는 기말고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족보닷컴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지속하면서 개학이나 시험 일정이 모두 바뀌었고, 1학기 중간고사의 경우 시행하지 않는 학교들도 상당수”라며 “학생들이 학습공백, 중간고사 미시행 등으로 기말고사에 대해 상당한 압박감을 느낄뿐만 아니라 준비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리보는 기말고사는 족보닷컴의 기준으로 엄선한 출제인이 직접 연구해 만든 시험 실전대비용 콘텐츠이다.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제공하는 미리보는 기말고사’는 지난 3년동안 ‘미리보는’ 시리즈 제작의 노하우를 담았다. 이에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로 발전하였다는 평이다.

특히 영어 교과서의 경우 최대 8종의 예상문제가, 국어 교과서 역시 최대 5종의 문제를 각각 제공해 출판사에 관계없이 기말고사 대비가 가능하여 사용자들에게 만족도 역시 상당히 높은 수준이다.

족보닷컴 관계자는 “미리보는 기말고사를 이용한다면 학생들은 구체화된 공부 방법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며 “더불어 시험 범위를 단원별로 완벽하게 복습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까지 확인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험 범위에 해당하는 핵심을 파악하고 최종 점검해 실전 감각을 키우기 위한 족보닷컴의 ‘미리보는 기말고사’는 지난달 29일부터 무료로 제공 중에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족보닷컴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족보닷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