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프렌즈는 특유의 쎈캐(센 캐릭터)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샐리의 숨겨진 세계관과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샐리프렌즈’를 통해 전세계 Z세대 마음을 녹인다는 계획이다. 또 브라운앤프렌즈 기존 팬들도 샐리프렌즈의 색다른 매력을 통해 샐리에 대한 애정과 친근함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라인프렌즈는 틱톡 채널을 통해 샐리프렌즈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글로벌 Z세대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실제, 틱톡에서 첫 공개된 샐리프렌즈 콘텐츠는 3일 만에 조회수 110만 이상을 달성하며,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또 라인프렌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17편의 샐리프렌즈의 숨겨진 과거 이야기와 샐리와 샐리 친구들의 성격 및 개성을 위트 있게 소개한 숏츠 영상을 공개하고, 라인(LINE) 메신저 내 소장 욕구 자극하는 샐리프렌즈 스티커를 출시, 전 세계 샐리를 좋아하는 많은 MZ세대들에게 이번 샐리프렌즈의 새로운 세계관과 매력을 한껏 전달하고 있다.
한편, 여권 케이스, 수첩, 인형 등 샐리프렌즈 캐릭터 제품은 이날 라인프렌즈 국내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였으며, 26일부터(미국 현지 기준) 글로벌 온라인 셀렉트 샵 라인프렌즈 컬렉션(LINE FRIENDS COLLECTION)을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