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리아펀딩, 먹거리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진행

이선미 기자I 2019.11.11 18:03:50
- 연말을 맞이하여 먹거리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 전달

- “꾸준한 성장과 함께 기업 내 기부문화를 지속해 나갈 것”

오래가는 기업은 단순히 이윤창출에만 목표를 두는 것이 아닌 그보다 더 큰 가치를 얻기 위해 힘쓰는 기업 일 것이다. 이를 위해 많은 기업들은 창출 된 이윤을 사회에 공헌하고 있으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기업 내 기부 문화라 할 수 있다.

이 때문인지 다가오는 연말 기업들의 따뜻한 기부금 전달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P2P금융기업 코리아펀딩이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에서 먹거리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미지제공 : 코리아펀딩
서울광역푸드뱅크는 전국 최초로 설립 된 기부물품 물류센터로 후원자들에게 식품 후원 또는 후원금을 기반으로 결식아동, 무의탁 노인, 노숙인 등 상황이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협회의다.

이날 기부금 행사에는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와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 임직원이 함께 참여했으며 취약계층과 관련 된 영상시청 및 간담회 시간을 통해 취약계층의 현주소를 상세히 알 수 있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당 기부금은 서울시 취약계층의 끼니 해결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코리아펀딩 김해동 대표는 “사회가 많이 발전 됐다고는 하지만, 우리 주변을 조금만 더 자세히 살펴보면 끼니조차 제때 해결 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삶을 사시는 분이 많다” “이번 기부 행사가 일시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임직원들과 함께 기부문화를 구축하여 사회공헌에 힘쓰는 P2P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