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GS Pay 1주년 기념 '백만초월 페스티벌' 진행

이지은 기자I 2022.06.30 16:57:14

더팝 리워즈 캐시백 행사 진행
"차별화 서비스 지속 선보일 것"

GS리테일 제공.


[이데일리TV 이지은 기자] GS리테일(007070)은 지난해 론칭한 GS Pay의 1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운영 중인 모든 채널에서 ‘상상 이상의 간편결제, GS Pay 백만초월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GS25는 GS Pay 사용 시 결제 건 당 GS&POINT 100포인트 페이백 행사와 파우치 음료 1+1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는 물가 안정을 위해 주차 별 생필품 위주의 계절과일, 초복 상품, 공산품 등에 대해 GS Pay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샵은 ‘Weekly GS Pay Day’를 통해 매주 1회 GS Pay 결제에 대한 카드 할인을 적용하며, GS프레시몰은 일주일 간 GS Pay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점의 더팝 리워즈를 캐시백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GS Pay는 GS리테일이 KB국민은행 및 KG이니시스와 손잡고 선보인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GS Pay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 계좌를 1회만 등록하면 GS리테일의 모든 채널에서 원클릭 결제만으로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조광현 GS리테일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앞으로도 제휴 영역 확대, 고객 맞춤형 쇼핑 정보 제공, 할인 프로모션 등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