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방건설, 일산지역 킨텍스 인근 `대방디엠시티` 분양

김병준 기자I 2017.01.05 15:58:59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대방건설이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의 킨텍스 인근에 위치하는 ‘대방디엠시티’를 분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일산 대방디엠시티는 지하 4층, 지상 최고 49층,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주거용 업무시설 3개 동, 업무시설, 상업시설 등이 단지 내에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특히 이번에 공급되는 전용면적 84㎡ 주거용 업무시설은 침실 세 개, 욕실 두 개, 거실, 주방 등을 갖췄다. 아파트와 같은 구조를 갖추고 있는 게 특징이다.

단지는 3호선 대화역과 GTX 킨텍스역(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데, GTX가 뚫리면 강남권까지 20분대에 닿을 수 있다. 자유로 킨텍스IC, 제2자유로 한류월드IC, 이산포JC도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을 비롯한 103만4000㎡ 규모의 일산 호수공원이 있다.

생활여건도 편리하다. 바로 단지 바로 옆에 현대백화점이 있으며, 반경 1km 내에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빅마켓, 레이킨스몰, 홈플러스, 이마트타운 등 다양한 쇼핑시설이 있다.

한류초(예정), 한수초·중, 한내초, 장촌초, 대화중·고, 주엽초·고가 도보로 통학할 수 있을 만큼 가까워 교육 측면에서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킨텍스 ‘대방디엠시티’는 14.92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이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성황리에 정당계약을 마치고 현재 일부 잔여세대에 한해서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일산 대방디엠시티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에 마련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