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소스 특가 판매

김보경 기자I 2021.02.26 14:35:37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오뚜기는 다음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뚜기몰’에서 삼겹살을 즐길 때 풍성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
오뚜기몰에서는 다음달 말까지 든든한 삼겹살 풀코스팩으로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파채양념, 진비빔면, 허브맛솔트를 조합하여 최대 35% 할인된 가격인 8880원에 무료 배송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삼겹살 풀코스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스텐 종지와 무침양념 비닐장갑팩, 1회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멜젓·양파절임소스를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명에게는 6만원 상당의 도드람 한돈 한마리세트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대표 한돈 브랜드인 도드람한돈 에서 운영중인 ‘도드람몰’ 에서는 도드람 한돈 삼겹살과 오뚜기의 1회용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진비빔면으로 구성된 삼삼한 세트(2~3인), 쌈박한 세트(3~4인)를판매중이다.

오뚜기는 고기의 맛을 한 층 끌어올리는 삼겹살 소스를 제품화하여 판매하고 있다. ‘오뚜기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제주도 전문 고깃집에서 먹던 소스를 재현한 신제품이다. 남해안 생멸치로 담근 육젓을 원물 통째로 갈아 넣고 직접 우려낸 멸치육수를 사용하여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으며,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 마늘을 추가하여 함께 끓이면 더욱 깊은 맛이 난다. 수육이나 족발에도 잘 어울리고, 된장찌개에 넣고 끓이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는 점이 특징이다.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소스’는 삼겹살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양파절임을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채 썬 양파에 소스를 부어주기만 하면고깃집에서 먹던 바로 그 맛을 느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