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인프렌즈X케이스티파이’ 컬렉션 한정판 출시

노재웅 기자I 2021.04.12 17:57:11
라인프렌즈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라인프렌즈는 글로벌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제휴해 ‘라인프렌즈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케이스티파이는 커스터마이징 테크 액세서리를 통해 MZ세대의 감성과 개성을 표현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루브르 박물관, 톰 브라운, 미국 항공 우주국(NASA), DHL 등 전 세계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인 제품들이 전세계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많은 국내외 유명인사가 사용하는 ‘연예인 폰케이스’로도 유명하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라인프렌즈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인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디자인했다.

대표 품목인 스마트폰 케이스에는 세탁기 속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 친구들 모습의 워싱머신 플로티 케이스, 파인애플로 변신한 반전 매력 샐리를 담은 항균 임팩트 케이스, 원하는 폰트와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브라운-코니-샐리 디자인의 커스텀 케이스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니처 품목인 폰케이스 외에도 에어팟 케이스, 애플 워치밴드, 슬링백, 그립 스탠드, UV 스마트폰 살균기, 카드 홀더, 무선 충전기 등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가 디자인된 8가지 품목의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