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작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클린라벨 컨셉 제품 요플레 Only3에 대한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설탕무첨가 제품 Only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린라벨은 최소한의 원료를 사용해 최소한의 가공 과정으로 생산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번에 출시한 요플레 Only2 또한 클린라벨 컨셉 발효유다.
한편, 빙그레는 최근 친환경 트렌트에 맞춰 요플레 Only2와 Only3에 친환경 클린패키지를 적용했다. 분리 배출이 용이하도록 병, 라벨, 뚜껑을 모두 같은 재질로 제작하여, 한국환경공단의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 결과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요플레 Only2는 건강과 제품의 원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고, 환경 보호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컨슈머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최소한의 원료로 가장 건강한 요거트의 맛과 영양을 전달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