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합시다" 흥국화재, '흥춘문예랩챌린지' 이벤트

유재희 기자I 2021.01.22 16:51:08

'흥춘문예' 수상작으로 랩뮤직비디오 제작
나만의 자유스타일로 뮤직비디오 랩 따라하는 챌린지 이벤트

[이데일리TV 유재희 기자] 흥국화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 ‘흥춘문예랩챌린지’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흥국화재는 지난 연말 진행한 온라인 백일장 ‘흥춘문예’를 통해 응원 문구를 모집한 바 있다. 이 이벤트의 수상작 30개 작품을 가사로 엮어 흥 나는 ‘흥춘문예 랩송’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지난주 흥국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25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백일장의 주제가 따뜻한 손을 잡으며 인사하고, 온전한 얼굴을 마주하며 대화하는 등 평범한 일상이 돌아오길 바라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였던 만큼, 해당 뮤직비디오 영상에 대한 반응도 ‘공감된다’, ‘위로된다’, ‘매일 들어도 좋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흥국화재는 영상 공개와 함께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흥춘문예랩챌린지’는 뮤직비디오 가사를 활용해 자유스타일로 랩송 영상을 제작한 후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중 대상과 우수상을 선정해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흥춘문예 랩송’ 유튜브 영상을 SNS에 흥국화재(000540) 흥춘문예랩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거나 시청소감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수상자 발표는 2월 5일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일정은 흥국화재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수 흥국화재 마케팅총괄 전무는 “이번 ‘흥춘문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고객과 흥국화재 모두에게 행복한 경험이었다”면서 “앞으로도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