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내 판매량도 꾸준히 상승세다. 2021년에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동시 공략하여 중국 전역으로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 홈쇼핑채널 등 공략으로 국내 코스메틱 사업 또한 성장시킬 전망이다. 지난달 24일 현대홈쇼핑에서 가수 조권이 개발에 참여하고 런칭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완판되기도 했다.
브이티지엠피는 신성장동력을 위한 준비도 안정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차세대 에너지사업의 일환으로 리튬황배터리와 수소연료전지발전을 준비 중이다. 내년 상반기 리튬황배터리의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차세대배터리 사업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며, 수소연료전지발전 사업 역시 속도를 내고 있다.
브이티지엠피의 관계자는 “일본에서 브이티코스매틱의 실적호조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됐으며, 다양한 해외시장 공략 및 2차전지와 차세대배터리, 수소연료전지발전 등 친환경 에너지사업으로 신성장동력을 마련하기위한 사업영역 확장과 경영전략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