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랜드 피자몰, 미국 3대 피자 출시

이지은 기자I 2023.03.22 17:44:01

뉴욕·디트로이트·시카고 스타일 담아
치즈 활용한 샐러드바 메뉴 함께 선봬

이랜드그룹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이랜드이츠의 피자 뷔페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23일 ‘미국 3대 피자’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미국 3대 대표 피자 지역으로 잘 알려진 뉴욕, 디트로이트, 시카고의 스타일을 담은 △뉴욕더블치즈피자 △디트로이트슈퍼수프림피자 △디트로이트멜팅치즈피자 △시카고핫미트디아볼라로 구성된다.

뉴욕 스타일의 ‘더블치즈피자’는 모짜렐라, 고다, 체다치즈 등 3가지 치즈가 함께 어울러져 풍미 깊은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트로이트 스타일의 피자로는 오븐에 두 번 구워 가장자리까지 맛있는 팬피자 ‘슈퍼수프림피자’와 모짜렐라, 까망베르, 체다치즈, 크림치즈 등 4가지 치즈가 결합된 사각피자 ‘멜팅치즈피자’, 시카고식 스타일로는 소불고기와 매콤한 특제 토마토 소스로 만들어진 ‘핫미트디아볼라’ 딥디쉬 피자가 출시된다.

이와 더불어 치즈를 활용한 샐러드바 메뉴 △토마토볼로네제파스타 △멕시칸타코치킨 △케이준필라프 △뉴올리언즈맥앤치즈 △콘치즈그라탕 △LA베이크드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 피자몰 관계자는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피자몰은 한결같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국 3대 피자를 통해 본연의 가치에 더 집중하고 한 단계 성장하는 피자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