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세렌디뷰티,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 출시

김민정 기자I 2019.07.09 15:38:07
(사진=세렌디뷰티)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세렌디뷰티(SERENDI BEAUTY)에서 탄력 개선 및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판테놀 EGF 재생크림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세렌디뷰티는 2018년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재생크림, 탄력크림, 광채 크림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라블룸 너리싱 리페어 크림’을 가볍게 발리지만 뛰어난 보습력을 더해 여름에 알맞은 제형으로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은 피부 성장인자 ‘EGF’와 고농축 ‘판테놀’ 10%는 그대로 함유되어 놀라운 피부 리턴 효과를 전해주고 3중 수분 레이어와 3중 보습 레이어 그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추가 업그레이드되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함유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크로스폴리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이 피부 수분 유지력 향상 및 강화에 도움을 주어 표피 사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피부가 촉촉해질 수 있도록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식물성 보습 성분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하고 속 당김과 속 건조를 잡아주어 유수분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이다.

세렌디뷰티 관계자 측은 “기존의 너리싱 리페어 크림이 가지고 있는 효과·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여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보다 가벼운 발림성과 제형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대응해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거친 피부 결이 고민인 분, 민감한 피부와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가 고민인 분, 푸석푸석하고 유수분 밸런스가 안 맞는 피부, 칙칙하고 화장이 안 받는 피부, 타고난 듯 윤기 있고 광채 나는 피부 톤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