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몬스터 에너지, 더 콰이엇과 함께한 '제로 슈거' 영상 공개

백주아 기자I 2022.07.12 16:43:38

제로 열풍과 여름 열기에 인기 이어져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진행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몬스터 에너지는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 브랜드 더 콰이엇 영상. (사진=몬스터 에너지)
이번 영상에는 한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래퍼 더 콰이엇이 출연했다. 몬스터 에너지만의 강렬한 분위기와 오리지널의 제로 슈거 버전인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의 특징을 에너제틱한 영상미로 담아냈다.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는 몬스터 에너지 오리지널 맛 그대로를 무설탕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열량과 당 부담은 줄이면서 몬스터 에너지의 강렬함은 그대로 살아있어 에너지 드링크특유의 맛을 좋아하는 팬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라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 몬스터 에너지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몬스터 에너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몬스터 에너지 단독 브랜드몰을 오픈했으며,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몬스터 에너지 브랜드 영상. (사진=몬스터 에너지)
오는 8월 2일까지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에서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 제품명을 정보와 함께 입력해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와 몬스터 에너지 로고 스티커를 제공한다.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후 현재 총 7종류의 몬스터 에너지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 및 상황과 선호도에 맞춰 몬스터 에너지 7종을 즐길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