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추천

김민정 기자I 2019.05.20 15:22:11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오직 피부만을 위한 안티에이징 녹차를 주 원료로 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을 추천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은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을 되돌리려는 아모레퍼시픽의 끈질긴 고민과 연구 끝에 발견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앱솔루티’를 담은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앱솔루티는 카테킨과 아미노산의 효능이 극대화된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독점적 원료인 안티에이징 녹차를 듀얼 인퓨전 추출법으로 만들어낸 성분이다.

아모레퍼시픽 황경환 연구원은 “최상의 안티에이징 성분을 찾기 위해 세계 각지를 탐험하던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이 우연히 돌밭을 뚫고 나올 정도의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차나무를 발견했다”며 “이를 한국으로 가져와 최상의 효능을 발현시키고자 22만8000번의 연구 끝에 탄생하게 된 것이 바로 안티에이징 녹차”라고 설명했다.

이렇게 귀한 과정을 거쳐 탄생한 앱솔루티를 담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은 과거의 노화 흔적과 현재의 피부 문제를 케어하고, 미래에 발생할지 모르는 노화를 예방해준다.

관계자는 “잦은 미세먼지와 갑자기 올라간 기온으로 인해 피부 노화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가운데 일상 생활 속에서도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하고 싶다면 탄력과 수분 모두 꼼꼼하게 케어해 주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으로 스마트하게 케어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