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어부산, 괌 현지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송승현 기자I 2022.04.06 16:16:53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에어부산(298690)이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괌, 사이판 현지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먼저 괌 대상으로 실시되며 사이판은 오는 13일부터 실시할 계획이다.

에어부산은 괌 현지 호텔 5곳과 제휴를 맺어 부산-괌 노선 승객에게 호텔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며, 해당 기간 동안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하고 호텔 예약을 완료한 이용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휴 호텔은 △더 츠바키 타워 △PIC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호텔 닛코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등 5곳이며 혜택은 △와인 1병 △F&B 바우처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 칵테일 쿠폰 등 호텔별로 상이하다.

에어부산은 괌 여행 수요 촉진을 위해 마일리지 성격의 ‘에어부산 스탬프’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부산-괌 노선에 탑승하는 이용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탬프 1개를 추가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괌 운항 재개 시점에 맞춰 지역민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관 기업과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며 “에어부산이 준비한 혜택을 통해 3박 4일, 4박 5일로 알찬 괌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