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교통환경 수혜지 독산역 보세쥬르 오피스텔 분양 눈길

박철근 기자I 2020.07.06 15:59:40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 롯데타운이라 불리는 4000여세대 대단지에 근접하고 신안산선 신독산역(2024년 개통예정)의 교통환경 수혜지로 눈길을 끄는 소형 아파텔 ‘독산역 보세쥬르’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국내 IT(정보기술)기업들이 밀집한 가산디지털단지와 구로디지털단지 인근에 최근 대량으로 공급했던 지식산업센터 입주로 직장인이 꾸준히 유입되고 있다. 이에 지역 내 주거공급은 부족한 상황 속에 교통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갖춘 금천 롯데타운 대단지 인근의 주거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약 3조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신안산선은 안산부터 시흥, 여의도를 잇는 노선으로,신독산역 등 15군데가 새롭게 들어선다. 신안산선이 개통을 하면 한양대에서 여의도까지 25분, 원시에서 여의도까지 36분 걸리는 등 기존의 이동시간보다 대폭 단축되어 독산역 보세쥬르 오피스텔은 독산역과 함께 더블역세권의 수혜를 누리게 된다.

독산역 보세쥬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8㎡ 104실, 29㎡ A타입 26실, 29㎡ B타입 26실 등 총 156실을 제공하며 2룸·3베이의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바탕으로 공간활용을 극대화하고 풀퍼니시드시스템과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분양 관계자는 “2룸·3베이의 소형 아파텔 주거공간으로 높은 경쟁력과 상품성을 확보했다” 면서“독산역과 개통 예정인 신독산역으로 인해 더블 역세권이 주는 교통 환경과 대형마트 및 문화시설 등 롯데타운 슈퍼블록의 편리한 주거생활 환경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독산역 보세쥬르 홍보관은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일대에 있으며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독산역 보세쥬르 오피스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