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제1기 영 오너스 최고경영자과정’ 개설

김정민 기자I 2021.07.22 15:57:04
[이데일리 김정민 기자]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상남경영원(원장 최순규)에서는 2021년 하반기에 20대와 30대의 젊은 오너 CEO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실무적인 경영 교육을 제공하고, 이들 간에 경영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제1기 영 오너스 최고경영자과정’을 새롭게 개설한다.

창업세대에서 2세, 3세로 경영 승계가 이뤄지고 있고 4차 산업혁명과 창업지원으로 젊은 오너 CEO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들 후계자 및 창업 경영자들이 지속적으로 기업을 성장시키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경영 지식이 필요하다.

이번에 개설되는 ‘영 오너스 최고경영자과정’은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전통 깊은 최고경영자과정(AMP)의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영 오너 리더에게 필요한 핵심 경영 이론과 생생한 현장 실무사례를 모두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 내용을 편성했다.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상남경영원 최순규 원장은 “기존 세대 보다 자유분방하고 창의적인 젊은 소유경영자들이 전문적 경영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동시에 서로간 경험과 지식을 교류할 수 있는 지적 커뮤니티를 구축하고자 한다”고 개설 취지를 밝혔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또한 세브란스 헬스체크업 건강검진센터 검진 시 배우자 및 직계가족 포함 20% 할인, 교내 상해보험 가입, 수료생 대상 A/S(After School) 특강 초청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서 접수는 9월 초까지 이루어지며, 동일한 교육 콘텐츠로 세 개의 과정이 다른 요일에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지원자는 야간과정(수요일), 주말과정(토요일), 강남과정(금요일)을 선택해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