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HN엔터,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 실시

김혜미 기자I 2017.07.06 16:31:02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NHN엔터테인먼트(181710)는 신규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한게임 섯다M은 한게임의 모바일 신작 게임으로 PC버전 ‘한게임 섯다’의 강점인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타이밍 처리와 △손맛 △재미를 배가시키는 게임 연출 등을 그대로 녹였다.

그러면서도 ‘왕요염, 정수다’ 등 인기캐릭터와 함께 ‘주매력, 최잘난, 김단정, 나한량’ 등 개성있는 신규 캐릭터를 대거 추가하고,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티콘 등 캐릭터 특징을 활용한 화려한 연출로 차별화를 꾀했다는 설명이다.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은 오는 25일까지 만 18세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머니 5억쩐 및 보석 7개를 제공한다. SNS로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한 이용자 가운데서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8(1명)과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10명), 헛개수 기프티콘(100명)을 선물한다.

아울러 한게임이 서비스 중인 한게임 고스톱과 한게임 포커, 한게임 바둑,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모바일 한게임 포커, 모바일 한게임 바둑 중 사전예약자가 선택한 1종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도 추가로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