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GA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대회장으로도 유명한 미국 PGA WEST골프장의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엠버서더인 강소연과 외국인 골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세상 멋지게 담아냈다.
까스텔바작은 본 광고캠페인인 강소연의 CCCC 가을편에 이어, 캐시미어 니트편, 겨울편, 소프트테크편까지 총4편의 영상을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새로운 TV CF 공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올해 상반기 부킹 앱 설치 및 사용률 1위인 골프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광고영상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보고 카카오골프예약 어플에서 감상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까스텔바작의 FW 신상 캐시미어 니트와 트롤리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광호 까스텔바작 마케팅 사업부장은 “골프의류 업체가 스윙, 퍼팅 모습을 통해 기술적인 요소들을 강조했던 것과 달리, 골프를 진정으로 즐기는 골퍼들의 자연스럽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성능 뿐만 아니라 2022 FW부터 한층 더 젊고 새로워진 까스텔바작만의 스타일로 승부를 걸겠다는 의지를 대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