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 폭염 대비해 전문 인력 40% 확대

이윤정 기자I 2021.07.15 14:50:52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LG전자 냉난방기 및 공조시스템의 서비스와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이 LG전자 시스템에어컨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 빠른 대응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인력을 전년대비 40%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하이엠솔루텍)
LG전자 기술교류 및 정기교육을 받은 시스템에어컨 전문 엔지니어를 대거 보유한 하이엠솔루텍은 10년 이상의 경험을 토대로 고객에게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시스템에어컨 제품을 사용중인 학교, 병원, 숙박, 상업시설 등 다양한 비즈니스 현장의 세척 및 유지보수 서비스도 폭넓게 제공하고 있다.

공인받은 전용 세척제로 진행되는 LG정품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와 국내 최초 IoT 기반의 종합공조 관리 시스템인 ‘BECON cloud’ 솔루션을 활용한 하이엠솔루텍의 유지보수 서비스는 시스템에어컨의 냉방효율 향상 및 고장 예방을 통해 기기 수명을 연장하고 비용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하이엠솔루텍 관계자는 “특히 여름철 성수기에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고객의 요청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전문 인력 투자를 확대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시스템에어컨 및 칠러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게 됐다”라고 전하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신속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해 ‘사후관리 서비스에 강한 LG시스템 에어컨’이라는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LG정품 프리미엄 세척과 유지보수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별도의 클리닝 사이트와 하이엠솔루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