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뷰티tip]아우터 하나로 일주일 스마트하게 코디해 볼까

정선화 기자I 2017.12.22 16:43:04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지속되는 한파에 아침마다 무엇을 입고 집을 나설지 고민이 많다. 내구성 좋은 아우터 하나로 일주일을 날 수 있는 스마트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비즈니스룩 스타일링

왼쪽부터=  아우터-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 수트-브루노바피, 안경-카린, 시계-라도, 신발-부테로

차분한 컬러감과 긴 기장의 다운점퍼는 수트와 매치했을 때 코트 못지않게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다운점퍼에 잘 어우러지는 어두운 컬러의 핏 좋은 수트 하나면 평일 내내 당신의 스타일을 책임질 비즈니스룩으로 손색이 없다.

여기에 지적인 감성을 더해줄 뿐 만 아니라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메탈 안경을 선택하자. 시계 또한 무거운 느낌을 덜어낸 메탈릭한 소재의 제품으로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해 볼 것. 마지막으로 드레스업 슈즈보다는 다운점퍼의 캐주얼함과 융화될 수 있는 로퍼를 매치할 것을 추천한다. 몇 가지 스타일 팁만 기억한다면 평범한 직장인에서 옷 잘 입는 사내 트렌디세터로 거듭날 수 있다.

▲주말을 부탁해, 에슬레저룩 스타일링

왼쪽부터= 아우터-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 상의-무스너클, 하의-보이런던, 가방&양말-참스, 신발-푸마

평일 동안 비즈니스룩을 완성시켜주었던 다운점퍼를 활용, 주말에는 스포티한 감성과 트렌디함 모두 잡은 에슬레저룩에 도전하자. 같은 아우터 하나라도 이너와 포인트 아이템에만 변화를 주어도 180도 다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과하지 않은 귀여운 디테일의 스웻셔츠와 함께 에슬레저룩에서 빠지면 섭섭한 트레이닝 팬츠를 스타일링 한다. 팬츠는 통이 넓은 디자인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조거 팬츠를 선택할 것. 여기에 포인트가 있는 양말을 바지 밑단 위로 연출하고 과감한 컬러감의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평소에 소지품이 많다면 에코백보다는 패니 팩을 선택해 스포티 무드를 한껏 더 끌어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