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브로드밴드, 2023년 신입사원 채용 실시

김현아 기자I 2023.04.28 13:59:45

마케팅, 서비스기획, 인프라, 개발 등
5월 7일까지 온라인 ‘간편 지원’ 접수
‘성장가능성’에 바탕을 둔 채용 전형으로 개선
5월 말 채용설명회 개최
SK커리어스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상세 설명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유영상)가 2023년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 직군은 ▲마케팅/사업관리 ▲서비스기획 ▲인프라 ▲개발 ▲Data ▲케이블 방송으로 6개 직군에 걸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서는 5월 7일까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올해 대학 졸업 예정이거나 관련 직무 경험 1년 미만의 경력이면 지원 가능하다.

SK 인적성 검사와 서류 심사를 거쳐 약 7주간의 실무 과정을 진행하며 이후 임원 면접을 거친 최종합격자는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부터는 직무경험은 부족하더라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Future Talent’ 라는 이름으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평가방식도 공정성 강화를 위해 실무 과정을 절대평가로 개선했다.

5월 말에는 인적성 검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지원 직무 및 기업문화 등에 대해 현직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용설명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직무별 주요 수행 업무 및 지원 자격 등 자세한 채용 계획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직무와 기업문화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구성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선택적 근로 시간제 및 매월 2회 근무를 off 할 수 있는 We-fresh day를 시행하고 있다. 자기 주도 self-study 프로그램, 본인 및 가족 의료비와 건강검진 지원 등 구성원의 균형 있는 삶을 위한 다양한 제도도 운영 중이다.

최봉길 SK브로드밴드 기업문화담당은 “AI Company로 성장하고 있는 SK브로드밴드의 변화에 맞춰 채용 과정 역시 새롭게 개편했으며, 변화를 주도하고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