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 워킹 컴퍼니, '한정판 프리미엄 에코백' 증정 및 시즌오프 행사 진행

김민정 기자I 2018.12.13 15:57:29
사진 제공 = 더 워킹 컴퍼니(TWC)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국내 론칭 6개월 만에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더 워킹 컴퍼니(TWC)’가 고객 감사의 표시로 오는 14일부터 ‘한정판 프리미엄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더 워킹 컴퍼니 전 상품 구매 고객 또는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이 대상이며, 준비된 에코백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여기에 18FW 시즌오프 행사도 진행 중으로 신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더 워킹 컴퍼니 에코백’은 쇼퍼와 토트 두 가지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해 일상생활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용으로까지 활용의 폭이 넓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사진 제공 = 더 워킹 컴퍼니(TWC)
‘더 워킹 컴퍼니(TWC)’에서는 △ 이태리 숨쉬는 신발 제옥스(GEOX) △ 프랑스 최고급 컴포트화 메피스토(MEPHISTO) △ 미국 정통 클래식의 대명사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 △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고 발 아치 타입에 맞는 신발을 제공하는 미국 컴포트화 아베오(ABEO)와 바이오닉(VIONIC) △ 126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정통 남성화 플로쉐임(FLORSHEIM) 총 6개의 글로벌 브랜드와 컴포트한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맞춤 컴포트 서비스를 통해 3D 풋 스캐닝 발 측정 프로그램을 통해 발 건강 진단과 이에 적합한 신발을 추천 해준다.

한편 ‘더 워킹 컴퍼니(TWC)’는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경기점, 현대백화점 본점, 충청점, 대구점, 중동점, 천호점, 신촌점, 부산점, 판교점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