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 킹' 김고은, 선물 받은 목걸이 어디 제품?

정시내 기자I 2020.05.26 15:52:29
사진=SBS ‘더킹’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매회 극적인 서사를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회에서는 배우 김고은(정태을 역)과 이민호(이곤 역)의 러브라인이 한 층 더 무르익었는데, 대한제국에 온 정태을을 위해 이곤은 직접 요리를 해주고 다양한 옷과 목걸이 선물을 준비하는 등 정태을을 향한 깊은 애정을 보였다.

코트 주머니에서 이곤이 선물로 넣어둔 목걸이 상자를 발견한 정태을은 이내 목걸이를 다시 상자에 넣어두고, 목걸이의 팬던트인 오얏꽃이 의미하는 것처럼 영광스러운 날 이 목걸이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러브라인의 매개체가 된 이 목걸이는 방송 후 문의가 이어졌는데, 해당 제품은 제이에스티나의 플로렛 목걸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플로렛 목걸이는 오얏꽃의 꽃망울을 모던하게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이곤의 부모님이 결혼한 성당을 찾은 장면 속 정태을은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한 패션에 클래식한 귀걸이로 정태을만의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모았다. 착용한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의 루치아 조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매주 금, 토 저녁 10시에 방송되며 방송 속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