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리아서버호스팅, Office365 할인가 판매

정시내 기자I 2016.12.20 15:52:17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정품 Office365를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기업 솔루션 브랜드인 KS솔루션 론칭을 기념해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피스365의 비즈니스 에센셜을 월 4200원, 비즈니스 월 6800원, 비즈니스 프리미엄 월 1만5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초기 셋팅에 필요한 기술지원이나 도메인 연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부가적인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Office365는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 MS오피스를 최신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팀 사이트, 문서 보관함, 화상회의, SNS, 웹메일 등 업무에 필요한 기능들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최대 5대의 기기에서 오피스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설치를 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오피스 문서 작업이 가능하다. 관리 및 운영이 박스형태의 오피스를 구매하는 것 보다 편리하고 신청 및 해지가 쉬워 많은 기업들이 부담 없이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관계자는 “기업 운영의 다양한 문제점들을 해결해 줄 KS솔루션의 첫 주자인 오피스365는 단순한 문서작업의 기능을 넘어 기업의 스마트워크를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국내에서 선보이지 못했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업들의 비용 부담이 줄어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Microsoft의 공식 CSP(Cloud Solution Provider) 및 COSN(Cloud OS Network) 파트너로 Office365를 공식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업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