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최대 60% 할인…에이스 하드웨어, 2주년 감사 이벤트

김호준 기자I 2020.06.03 14:54:47

인테리어, 생활용품 할인 이벤트 및 시공비 지원

유진그룹 EHC, 에이스 하드웨어 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사진=유진그룹)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유진그룹 계열사인 이에이치씨(EHC)가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 브랜드 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로 두 돌을 맞은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는 지난 2년간 고객이 보내준 성원과 관심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파격적인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상반기 최대 할인전’을 통해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조명,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욕실과 조명 상품은 구매 금액에 맞춰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양변기, 세면기, 수전 등 욕실 상품의 경우 퇴계원점은 30만원 이상, 금천점·목동점·용산점·일산점 등 매장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전문가 시공비를 무료 지원한다.

파격적인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2주년을 기념해 두 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더블 특가전’에서는 국내 최초 에이스 하드웨어 PB 상품으로 다용도 수납용기 대표 브랜드 빅앤트와 협업한 폴딩박스,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등 주요 카테고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원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항균 물티슈와 비빔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1인 1개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2000원·2만원 상품 균일가전’과 ‘2+1 상품전’을 진행하며 냉방용품, 피서용품, 방충용품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한눈에 보고 쇼핑할 수 있는 ‘여름상품 특집전’도 마련했다.

모든 행사는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을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물티슈와 마스크로 구성된 등교 필수 키트를 증정하며, 가입 당일 첫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이치씨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으로 2018년 6월 1호점 개점 이후 2년 동안 서울·경기 지역에 5개 점포를 연속 출점할 수 있었다”며 “단순히 인테리어, 건축자재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을 넘어 집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그룹은 지난 2018년 1월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분야 세계 최대 기업인 미국의 에이스 하드웨어와 제휴를 맺었다. 국내에는 지난 2018년 6월 처음 문을 연 서울 금천점을 비롯해 목동점, 용산점, 일산점, 퇴계원점 등 전국에 5개 매장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