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철원 리치먼드힐' 12년만의 일반분양 아파트 눈길

김민정 기자I 2020.09.25 16:54:20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철원군에 12년만의 일반분양 아파트 신규 공급되는 철원 리치먼드 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철원 리치먼드 힐은 공동주택 184세대, 근린생활시설 2호실, 갈말읍, 동송읍 이중 생활권으로 다양한 명품 주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 단지는 대지면적 9,861.00㎡에 지하 1층에서 지상 15층 구조로 선호도에 따른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72% 남향배치와 조망을 위한 동간배치와 국도 인접으로 남향권, 영구조망권 확보가 가능하다.

세대 내부는 선호도 높고 효율적인 4BAY 구조로 환기성이 우수하며 붙박이 가구와 현관 펜트리 가구 배치로 넉넉한 수납 공간이 구성되어 있다. 또 ㄷ자형 주방을 배치하여 공간확보와 효율적인 작업동선을 확보해 사용자의 편리함과 장식장을 별도로 설치함으로써 인테리어 효과를 증대시켜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가장 큰 특징은 실거주수요가 풍부하고, 편의시설이 확보되어 있어 편리한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철원 리치먼드 힐은 개발호재거리가 다양하다. 고성, 철원 파주DMZ둘레길 단계적 개방과 서울에서 철원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마지막 구간을 실시설계 완료 임박예정으로 동두천에서 연천구간 2020년 개통예정에 서울에서 철원까지 90분만에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신도심을 위한 주변 인프라 형성까지 갖추어졌는데 철원군, 갈말농공단지에 764억 투자유치로 철원군청 숙원사업인 국민체육센터 준공과 두루웰 자연 휴양림개장까지 있어 더욱 편리한 생활권을 누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철원 리치먼드 힐’의 샘플하우스는 실제와 똑같은 자재와 인테리어로 지어져서 방문하면 리치먼드 힐 그대로의 최상급 주거 환경을 확인해볼 수 있다.

위치는 강원도 갈말읍 지포리에 위치했으며, 사전 방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은 대표 전화 또는 분양 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