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소 굿, 소 핫' 진행

강경래 기자I 2021.01.18 12:06:44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바디프랜드가 2021년 ‘소띠 해’ 설을 앞두고 건강 굿즈와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핫’(SO GOOD, SO HOT)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측은 “설을 맞아 ‘건강 수명’을 선물하자는 콘셉트 아래 건강 굿즈(소 굿)와 겨울에도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온풍시스템을 탑재한 안마의자로 업그레이드(소 핫)해주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파라오Ⅱ’, ‘팰리스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렌탈 포함)할 경우 ‘파라오Ⅱ COOL’ 제품으로, ‘팬텀Ⅱ’를 구매하면 ‘팬텀Ⅱ COOL’로 무상 제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쿨 시리즈에는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 안마의자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에서 냉온풍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바디프랜드가 제작한 3종 BF 건강 굿즈도 증정한다. 안마의자 모델에 따라 △피부 회복과 재생을 돕는 ‘S-EGF’와 베이비 콜라겐 등을 함유한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 △국내산 45수 특양면 코튼과 폴리 혼방으로 제작한 마사지웨어 △고급 재질로 효과적으로 바닥을 보호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안마의자 러그 등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우직한 소처럼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설을 앞두고 건강 굿즈와 함께 업드레이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