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B투자증권, ‘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시행

박태진 기자I 2020.06.04 15:33:37

거래 고객대상 최대 500만원 현금 지급

[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KTB투자증권(030210)은 ‘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KTB투자증권
이번 이벤트는 타 증권사에 보유한 상장주식, K-OTC, 코넥스, ETF, ETN(ELW 제외)을 KTB투자증권으로 입고 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고 금액 및 매매조건 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비대면 주식계좌 및 은행제휴계좌 보유고객이 대상이며, 조건 충족 후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현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비대면주식계좌(CMA 제외)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휴면고객(비대면 휴면 제외) 대상으로 진행하는 ‘삼성전자 주주되기’ 및 ‘주식 더블 증정’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대면주식계좌 개설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빙고스마트’를 검색해 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MTS)를 설치하면 쉽게 개설할 수 있다.

또한 ‘KTB스마트클럽’ 가입고객은 신용대출 이자율 연 3.99%(최장 3년), 전문가 주식 추천 서비스, 세무상담, 상조물품 지원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TB투자증권은 지난 3월 이사회를 통해 보통주 현금배당 및 자사주 매입, 상환전환우선주(RCPS)의 일부 상환을 결의했다. 주주친화 경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이다.

KTB투자증권은 우선 보통주 현금배당을 1주당 150원으로 결정했다. 이는 2001년 이후 18년만의 보통주 배당이다. 시가배당률 6.3%이며, 배당금 총액은 90억원이다. 배당기준일은 지난해 12월 31일이다.

보통주 배당과 자사주 매입은 주주친화 경영의 일환이다. 배당을 통해 주주와 이익을 공유하고, 회사가 앞장서 저평가된 주가를 제고하겠다는 것이다. 주주와 상생하고 동반 성장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