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경희생활과학, '가위칼 UCC 영화제' 개최

채상우 기자I 2015.11.17 13:58:32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경희 가위칼을 소재로 한 ‘레디액션! 가위칼 UCC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날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영화제는 연령, 성별 등의 제한 없이 가위칼을 보유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는 가위칼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 가위칼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화 패러디 등을 담은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만들어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에 올리면 된다.

1등 ‘싹뚝감독상’에 뽑힌 1팀에게는 최고 상금 100만원, 2등 ‘싹뚝연기상’은 회전스팀 마이스터와 건강식 마스터, 3등 ‘싹뚝각본상’은 시스템 스팀다리미 잇스타일, SNS를 통해 이벤트를 가장 많이 알린 ‘싹뚝홍보상’은 건강식 마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오는 12월 16일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한다.

한경희 가위칼은 한경희생활과학의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세계최초 신개념 조리도구로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하다. 주부들이 주방에서 요리할 때 가장 귀찮아 하는 도마 세척의 불편함을 없애고 조리시간을 단축했다.

김명진 마케팅 실장은 “가위칼은 세상에 없던 제품으로 아직 제품을 낯설게 받아들이는 고객들도 있을다”며 “이번 UCC 영화제에서 만들어진 컨텐츠를 통해 가위칼이 조금 더 친숙하고 편리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