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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8일 출시된 샹그리아 티 음료는 티바나에 생과일을 첨가한 것으로 화려한 색상의 시각적 특징과 깔끔한 풍미가 특징이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2015년 9월 자몽 허니 블랙 티와 올 1월 캐모마일 애플 티를 선보인 바 있다. 샹그리아 티 음료는 생과일을 직접 이용하는 것으로 기존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샹그리아 티 음료에 쓰이는 사과와 오렌지, 청포도, 적포도 등 4종의 과일을 가공하는 유통 공정 때문에 매장별로 하루 판매 수량이 정해져 있어 대부분 매장에서 오전 시간대에 품절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