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닥터지, 프로비타민D '더모이스처 배리어D' 출시

강경래 기자I 2021.01.18 11:57:07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 건강이 필요한 프로 비타민D를 함유한 보습 라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는 약해진 피부 기초 체력과 건강을 키울 수 있도록 바르는 프로 비타민D 성분을 담은 보습 솔루션이다. 프로 비타민D 콤플렉스(7-데하이드로콜레스테롤)를 함유해 피부 건강을 위한 에너지를 균형 있게 채워준다. 각종 외부 자극에 맞설 수 있도록 튼튼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장벽 기능을 담당하는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장벽과 근접한 성분 배합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체내 보습 성분을 생성해주는 ‘필라그린’ 성분을 더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든다. 또 실제 피부와 유사한 지질인 ‘인라멜라 구조’를 적용해 유효 성분 흡수와 함께 보습 유지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밤 총 3종으로 출시했다. 모두 피부 자극 시험과 민감성 패널 시험을 마쳐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은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저자극 보습 로션이다. 특히 수분을 끌어당기는 아쿠아포린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한다. 피부 보호 능력이 있는 피토알렉신 성분과 베타글루칸을 작게 만들어 피부에 빠른 수분 전달이 가능하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은 극건성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고보습 프로 비타민D 크림이다. 다당류 일종인 베타글루칸과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엑토인’ 성분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진정시켜준다. 또 보습 성분인 판테놀과 스쿠알란을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며, 악건성 피부도 오래도록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밤은 건조한 환절기와 겨울철에 활용하기 적합한 멀티 보습밤이다. 얼굴과 함께 입가와 팔꿈치, 손톱 주변, 발뒤꿈치 등 어디에나 활용할 수 있다. 보습력을 지닌 4가지 식물성오일을 코팅해 유효 성분을 피부에 잘 전달한다. 고체 밤이 피부 체온에 녹아들어 끈적임 없는 흡수가 가능하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은 이날부터 닥터지 자사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에 들어간다. 닥터지 관계자는 “비타민D는 피부 건강을 위한 필수 성분 중 하나로 평소 균형 잡힌 식사나 햇빛을 충분히 쬐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피부에 바르는 프로 비타민D 성분 보습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