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대작 ‘엘리온’…주말 지스타TV서 베일 벗는다

노재웅 기자I 2020.11.20 17:38:42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카카오게임즈(293490)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을 21일과 22일 양일 간 ‘지스타TV’를 통해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12월10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엘리온의 핵심 콘텐츠 소개와 새로운 정보 공개 등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방송은 21일과 22일 이틀간 매일 오후 3시와 7시 총 4회 진행된다.


오후 3시에 방송되는 ‘엘리온 공방전’에서는 크래프톤의 김선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해 해박한 게임 지식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G식백과’, ‘타요’, ‘재성’이 참여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토론과 PVP 이벤트 대전을 펼친다.

오후 7시 ‘엘리온 원정대’에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스트리머 ‘침착맨’, ‘따효니’, ‘옥냥이’, ‘매직박’이 출연한다. 이들은 배틀로얄 모드 ‘악령의 성’과 5인 던전을 직접 플레이하며 ‘엘리온’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오후 3시 엘리온 공방전에서는 방송 중에 나가는 퀴즈의 정답을 엘리온 카카오톡 채널에서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자+콜라 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후 7시 엘리온 원정대에서는 방송 중 나가는 퀴즈 정답과 미션 달성 응원 메시지를 엘리온 페스이북에 남기면 무선 게이밍 헤드셋과 최고급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3080)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