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편스토랑’ 우승 메뉴 새벽배송 판매

윤정훈 기자I 2022.05.19 15:30:45

우승 메뉴 다음날 받아볼 수 있게 새벽배송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오아시스마켓이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우승 메뉴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새벽배송을 진행한다.

(사진=오아시스)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은 20일부터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새벽배송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새벽배송 마감 시간인 오후 11시 이전에 주문할 수 있도록 우승 메뉴가 선정되는 즉시 우승 메뉴 상품을 애플리케이션 및 웹에서 공개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구매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했다.

편스토랑 상품을 더 많은 소비자가 접할 수 있도록 라이브방송도 준비 중이다. 오아시스마켓 앱에서 편스토랑 우승 메뉴 인기 상품을 모은 라이브쇼핑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은 “20일 공개되는 우승 메뉴부터 오아시스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며, “풀콜드체인이 갖춰진 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서 더 신선하고 맛있는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편스토랑은 5월을 맞아 새로운 변화를 맞이했다. 이경규, 이영자가 하차하고, 가수 이찬원과 배우 이태곤이 합류했다. 특히 13일 방영한 직전 방송에서 편셰프로 첫 출격한 이찬원은 아침부터 혼자 13첩 반상을 차려 먹는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