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일페이로 화이트데이 할인 챙기세요" 이베이코리아 프로모션

이재운 기자I 2019.03.13 14:23:02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옥션·지마켓 운영사인 이베이코리아는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통해 화이트데이 기념 공동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인터파크 티켓 상품을 지마켓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한 회원에게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0.3%를 적립해준다. 스마일카드를 스마일페이에 등록 후 결제 시 추가 2%를 적립해주며, 유료회원제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0% 추가 적립해준다.

국내외 숙박과 레저·티켓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야놀자’는 오는 17일까지 스마일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즉시할인을 제공하고, 0.5% 스마일캐시 자동 적립도 가능하다.

패션·뷰티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W컨셉’은 31일까지 스마일페이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하는 고객에게 스마일캐시 8000원을 적립해 준다.

카페24에 입점된 핫핑, 메이비베이비, 젬마월드, 소보제화를 포함한 패션·액세서리 카테고리 주요 11개 소호몰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10%를 추가 적립해준다. 기본 적립 0.5%에 스마일카드 결제 시 2%를 적립 받으면 최대 12.5% 적립이 가능하다.

CJ몰과 현대홈쇼핑에서는 날짜를 선별해 스마일페이 7% 청구할인이 진행 중이다. 특히 CJ몰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청구할인 외 5000원 즉시 할인과 함께 CJ몰 앱에서 스마일페이로 2회 이상 2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CJ몰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적립해주는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교보핫트랙스를 비롯 다양한 가맹점과도 할인 및 적립 등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지현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사업팀장은 “스마일페이가 다양한 온, 오프라인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으면서 매월 보강된 프로모션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친구들과 나눌 선물 아이템 및 즐길 거리를 고민 중인 많은 고객들의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