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가 보증한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화성시 획기적 변화시킬 인재"

김아라 기자I 2022.05.27 19:37:37
25일 안철수 성남시 분당갑 국회의원 후보가 화성시 동탄 센트럴파크를 찾아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지지유세에 나섰다.(사진=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캠프)
[화성=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화성시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고 상상 못한 일들을 만들어 낼 것이다.”

안철수 성남시 분당갑 국회의원 후보가 최근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지원 유세현장을 직접 찾아 “보증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안철수 후보는 지난 25일 화성시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화성시장에 출마하는 구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구 후보 지원 유세 현장에서 안 후보는 “기획력 뿐 아니라 신뢰, 경험, 능력 3가지를 모두 갖춘 준비된 화성시장 후보”라며 “화성을 획기적으로 바꾸고 그동안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일들을 만들어 낼 거라 보증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내가 힘들 때도 끝까지 함께 해준 친구, 가장 믿을 수 있고 배신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칭하기도 했다.

구 후보는 이 자리에서 “지난 4년 동안 시의원으로 일하며 화성시에 문제가 정말 많다는 걸 느꼈다”며 “안 후보님의 새정치를 존경하고, 그 정신을 이어받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일하는 정치, 깨끗한 정치, 섬기는 정치를 할 수 있는 시민들께서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이날 임명배 화성시을 선거구 당협위원장, 석호연 국민의힘 화성시 병 당협위원장 및 시도의원 후보들도 함께 참여했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더보기

- 홍영표, 이재명 맹폭 "`당이 원해서 출마했다?` 거짓말" - 이동환 고양시장 당선인 시민 ''소통행보''…7일 기자회견 예고 - 박지원 "민주당, 민생 실종 인신공격만 난무…3연패가 기다릴 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