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배냇 '꼬마', IPTV 광고 방영 시작…기념 이벤트 진행

이성웅 기자I 2019.11.01 15:47:41
(자료=아이배냇)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아이배냇은 어린이식품 전문브랜드 ‘아이배냇 KT ARA를 통해 IPTV광고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0초짜리 2편으로 지난 3월 공개된 꼬마브랜드 디지털 홍보영상을 추가 편집한 버전이다. 영상은 ‘어린이를 위한 순한 먹거리, 3세 이상을 위한 간편요리’ 슬로건을 내세웠다.

맞벌이 부부와 영유아 동반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간편함과 영양가를 동시에 잡은 어린이 전용 식품시장규모는 점차 커지고 있다. 아이배냇 꼬마 브랜드는 밥, 국, 반찬에서부터 간식과 건기식까지 3세이상 어린이만을 위한 식품을 내놓아 국내에 어린이식 시기가 중요하게 여기도록 인식을 전환하는데 초점을 뒀다.

꼬마는 공식쇼핑몰과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마트 등에서 한끼영양밥 3종, 함박스테이크 외 꼬마반찬 3종, 15시간 우려낸 무항생제 사골곰탕 외 꼬마국 3종, 세계덮밥소스 4종 등 28종 이상의 유아 전용 제품들을 판매중이다.

식약처로부터 HACCP인증을 받아 제조부터 유통까지 모든 단계에 안정성도 확보했다.

IPTV 광고를 기념하여 11월 한달 간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받아라 맛있는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배냇 몰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한입메추리알, 곡물조아퐁, 조아햄, 김자반 등의 신상품을 매주 1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어린이 전용 식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들과 더욱 긴밀한 소통을 하고자 광고를 추가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에 어린이 식품의 중요성이 인식될 수 있는 계기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